• +86 755 28910275
  • 지금 연락하세요
  • COVID-19에 대해 공유 할 제안

    출시 시간: 2020-05-08 09:16:00  조회수: 22

    ❤. 우선 바이러스 에 대한 인식 을 높이 고 괴 담 을 믿 지 않 으 며 과학 을 믿 고 바이러스 의 전파 와 예방 방법 을 알 아야 한다. 공식 뉴스 를 자주 보면 서 자율 성 을 높 였 다. 당신 이 바이러스 에 대해 충분 한 이 해 를 가 진 후에 자신의 보호 의식 과 보호 능력 을 신속하게 향상 시 켜 야 합 니 다.   자율 을 엄 격 히 요구 하 다   감 염 될 기 회 를 줄 여 라.당신 의 부정적인 감정 을 줄 이기 위해 서 는 정서 조절 법 을 좀 배 워 야 합 니 다.


    ❤. 질병 이 유행 하 는 지역 에 가지 마라.


    ❤. 사람들 이 붐 비 는 공공 장소 에 가서 활동 하지 마라. 특히 공기 유동성 이 떨 어 지 는 곳, 예 를 들 어 공공 욕실, 온천, 영화관 등 이다. 극장, PC 방, 노래방, 쇼핑 몰, 역, 공항, 부두, 전시관 등.


    ❤. 야생 동물 (즉 놀이) 을 만 지 거나 사 먹 지 말고, 행사 물 (가금 류, 해산물, 야생 동물 등) 의 시장 을 판매 하지 않도록 하고, 새 알 은 충분히 삶 아서 먹 어야 한다.


    ❤. 방 을 깨끗이 하고 창문 을 자주 열 어 항상 환기 시킨다.


    ❤. 가장 중요 한 것 은 마스크 를 착용 하 는 것 이다. 안 가. 미국 유 타 주.


    세계 보건 계 와 전 세계 가 COVID - 19 대유 행 병 에 직면 할 때, 우 리 는 당신 에 게 연락 하고 보장 하 기 를 희망 합 니 다. 우 리 는 계속 영업 을 하고 예전 과 같이 당신 의 주문 서 를 처리 할 것 입 니 다.

    너무 이른: No

    다음 것: 당신과 공유 할 브러시 관리 및 인...